다낭 붐붐 모든 업체 리스트 및 바로 예약 하기! 다낭 오아시스 클럽

다낭 붐붐 모든 업체 리스트 및 바로 예약 하기! 다낭 오아시스 클럽

다낭 붐붐 모든 업체 리스트 및 바로 예약 하기! 다낭 오아시스 클럽

Blog Article


정류장 근처에는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이 예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베트남 다낭을 찾는 가장 큰 이유는 음식부터 문화, 관광, 쇼핑 등을 한국보다 저렴한 물가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특히 다낭에서는 한국의 1/3 가격으로 최고급 오일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다낭스파의 대표적인 아로마 마사지를 비롯해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다낭 스파 본스파에서는 체계적인 마사지사 관리를 통해 모든 직원 누구에게 받아도 같은 품질의 마사지를 제공한다. 낭스파는 다낭에서 유명한 마사지 시설 중 하나로, 고객들에게 고품질 마사지 서비스와 특히 인기있는 온열 스톤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이런 좋은 서비스와 저렴한 가격, 그리고 제 마사지사는 꽤 잘해줬습니다. 하지만 대체적으로는 괜찮았기 때문에 팁을 조금씩 줬어요. 고급 호텔에 위치하고 있는 마사지로 접근성에서 만큼은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입장하신 뒤에 매니저 선택을 하시고 직원의 안내를 받아 지정된 방으로 이동하십니다. 들어가서 침묵을 깨고 매니저와 함께 살짝 샤워하신 다음 행복한 시간 보내시고 마무리하시면 잠시뒤에 마사지 아주 잘하는 건전 마사지사 들어와서 1시간 마사지를 하고 코스가 종료됩니다. 스파365는 다낭여행 필수 코스인 한시장과 도보 1분 거리로, 쾌적하고 깔끔한 시설은 물론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해 의사소통이 편리하다. 시내 관광을 마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음은 물론 퀄리티 높은 다낭마사지 서비스 제공으로 차별화를 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일반적으로 한국 손님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싱가폴 등 여러 국가의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베트남 다낭 한스파는 누구나 만족스러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베트남 다낭을 찾아 여행 중 쌓인 피로를 풀기 위해 마사지샵을 찾는 관광객 또한 덩달아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다낭에 현재 연애까지 가능한 업체는 두 곳이 있고 마무리만 가능한 업체는 두 곳이 있습니다. 이는 로컬 업체는 제외한 (이유는 후술) 한인 사장님들이 관리하는 한인 업체의 개수입니다. 연애가 가능한 업체는 사쿠라, 빨간 그네 페트로이고, 마무리 가능한 업체는 청룡열차와 베안 스파입니다. 외에 두 곳은 저희가 소개하기에 내부 팁으로 매니저와 흥정을 하는 스타일이라 섣부르게 추천드리기 어렵고 조심스러워서 이름 공개하지 않겠습니다. 각자 저마다 개성이 뚜렷한 업체들이라 어디가 좋다 안 좋다의 경우는 의미가 없는 것 같고 각자의 취향에 맞게 골라서 가시면 되시리라 생각됩니다.


발, 등 마사지를 묶어서 90분을 받았고 개인적으로 제일 좋았던 마사지 샵. (다른 곳도 다 좋았지만) 악력도 좋지만 마사지는 근육을 잘 풀어줄 수 있어야 하는데, 그 점이 가장 좋았던 것 같다. 아녜스도 마사지를 할 때, 표정이나 행동을 보고 알아서 척척. 강도 조절은 물론, 섬세하게 케어 받았다며 만족스러웠다고 한다. 전문 마사지사들이 태국의 전통적인 마사지 기술을 활용하여 피로를 풀어주고 몸을 이완시켜 여행의 피곤함도 녹일 수 있는 수준급 타이 마사지를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남성들의 전유물이었던 '한국인의 동남아 원정 성 구매'가 부쩍 여성들 사이에서 번지고 있다. 관계자는 “마사지를 받으면 기와 혈의 흐름을 정확히 짚어 뭉친 근육을 이완시켜주고, 최상의 컨디션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준다”라고 전했다. 난 발톱을 니퍼로 자른다는 글을 봐서ㅎㄷㄷㅎㄷㄷ 거리고 있었는데생각보다 열정 가득 고퀄이었다. 1L에 10만원가량의 본스파 최고급 에센셜 오일은 고급스파(BONSPA)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마사지 마치고 처음 대기실과는 반대쪽 휴게실로 안내해 주세요.


어떤 사람에게는 이상형인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는 아닐 수 있기에 모든 여성을 오픈해 주는 것은 굉장히 중요해요. 예를 들어 10명 다 예뻐도 다 얼굴을 보여주지 않는다거나 혹은 한 번 고르면 교체가 어렵다고 압박을 주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요즘은 컴퓨터를 이용한 작업이 많아서 그런지 허리도 아프고 어깨도 쑤시는 사람이 참 많습니다. 모든 마사지가 끝나면 간단한 과일과 차 등을 내어줘요. 마지막까지 높은 서비스를 보여주는 뷰티 네스트, 들러보시길 추천해요.


그만큼 매니저들의 기본 마인드 셋업부터 일하는 직원들까지 서비스에 군더더기 없이 각이 잡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사실 응대하고 앉아 있을 때 물 한잔 주고 하는 것에서 나타나지 않습니까!? 여기는 그런 것들이 아주 자연스럽고 딱딱 잘되어 있습니다. 다낭 붐붐인 빨간 그네 여기는 오픈부터 아주 획기적이었던 게 미러룸 선택 방식을 최초로 도입해서 오픈부터 꾸준한 인기를 받아 왔습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의 카카오톡 아이디는 Senboutiquespa입니다. 센 부티크 스파 창원오피 다낭의 영업시간은 창원 op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먼저 다낭에는 많은 창원 오피 붐붐 마사지 업소가 창원 op 있습니다
크게는 로컬 마사지 업소들이고 이곳은 붐붐이 가능하면 VIP 라고 써 있습니다. 하지만 로컬 업소이다 보니 소통 부터 꽉 막혀있고 관광객을 대상으로 말도 안되는 폭리로 가격을 받기 때문에 베트남 현지 문화를 잘 아시지 않는 이상 비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 제가 소개 해드릴 업소들은 다낭에 방문 하시는 한국인들을 대상으로만 운영되고 있고 과거 유명했던 다낭 화월루의 뒤를 이어가는 곳을 소개 해드릴까 합니다. 다낭 붐붐 마사지 하면 다낭에서는 화월루가 최고 였지만 코로나 시국을 끝내 못버티고 영업을 중단했습니다.


이제부터 투란스파, 아리스파, 블루스파 순서대로 가격이나 마사지 종류 후기 알려드리겠습니다. 투란스파, 아리스파, 블루스파 세 군데를 다녀왔는데 마사지 자체와 시설은 차이가 많이 나지 않았습니다. 두근대는 마음은 잠시 내려놓으시고~ 호치민 숙소를 잡을 때 특가호텔 알아보지 않고 무작정 계획하고 있지는 않은지 한번쯤 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